Total Beauty Science
slide1
Total Beauty Science
slide2
Total Beauty Science
slide3
Total Beauty Science
slide4
Total Beauty Science
slide5
Back

Community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주)로츠(ip:)

작성일 11/25

조회 hit 11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내용 답변 드립니다.

메르비 아래쪽의 금속단자 3곳과 충전거치대의 금속단자 3곳에 화장품이나 이물질이 묻어있는 경우

충전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면봉이나 알콜솜으로 본체와 충전거치대의 금속단자 부분을 닦으신 후에 다시 충전을 해보시고 그래도

안되실 경우 AS센타로 제품 보내주시면 검수진행이 가능합니다.


초음파 테스트는 기기의 본체와 헤드에 한사람의 양손이 모두 접촉이 되어야 합니다.

정확한 초음파 테스트 방법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셔서 다시한번 진행 해 보시기 바랍니다.


AS센터로 제품을 보내주시면

어느부분에 문제가 있는지는 정확한 검수 후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드립니다.

AS진행방법 안내드리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내]
1) 홈쇼핑 구매자– 구매하신 홈쇼핑에 A/S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홈쇼핑 택배기사에게 전달 주시면 됩니다.

2) 인터넷, 면세점, 오프라인 구매자– 착불로 아래 A/S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무상 A/S 기간은 고객과실(침수 등)아닌경우)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후]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A/S 비용은 제품 점검 후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개별 연락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20.1월에 구입 하였습니다.
최근들어 주황불까지만 들어 오고 초록색으로 완충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물방울을 떨어뜨려 보니 진동도 없습니다.
제가 해외에 가지고 나왔는데 문제는 무엇이며 수리 방법이 있을까여??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