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Beauty Science
slide1
Total Beauty Science
slide2
Total Beauty Science
slide3
Total Beauty Science
slide4
Total Beauty Science
slide5
Back

Community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주)로츠(ip:)

작성일 08/12

조회 hit 7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A/S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내]
1) 홈쇼핑 구매자– 구매하신 홈쇼핑에 A/S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홈쇼핑 택배기사에게 전달 주시면 됩니다.


2) 인터넷, 면세점, 오프라인 구매자– 착불로 아래 A/S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무상 A/S 기간/고객과실(침수 등)아닌경우)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후]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A/S 비용은 제품 점검 후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개별 연락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으로 문의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충전한 상태에서 잠깐 불이 들어왓다가 꺼집니다

 as받고 싶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