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께서 A/S 진행하셨던 부분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충전 단자 부식으로 인하여 교체작업을 진행하였고, 수리가 끝나면 제품 전체를 깨끗하게
세척한 후 안전하게 포장하여 고객님께 보내드렸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면서 헤드부분에 화장품의 막이 있는 경우 미세한 스크러치 등이
눈에 잘 보이지 않다가 A/S 진행 후 세척 및 소독과정을 거치면서 기존에 있던 스크레치가
눈에 잘 보이게 됩니다.
수리 진행시 충전 단자 부분만 교체 작업을 진행하였기에 헤드 부분에 스크래치가 발생하지
않으며 고객님께서 말씀하시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하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피부에 접촉해서 사용하실 때 꺼끌거림이나 불편감이 있으시면 A/S를 통해서 헤드를 교체해야
하지만 평소에 사용하시면 생기는 미세한 생활 기스 정도는 제품을 사용하시는데 문제가 없습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충전 문제로 AS를 맡겨서 오늘 배송 받았는데 사용면에 스크래치 생겨서 교환 혹은 환불 문의 합니다. 얼굴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부분이다 보니 불안합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mylinh000701
작성일 2022-12-05
작성자 (주)로츠
작성일 2022-12-06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