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Beauty Science
slide1
Total Beauty Science
slide2
Total Beauty Science
slide3
Total Beauty Science
slide4
Total Beauty Science
slide5
Back

Community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주)로츠(ip:)

작성일 08/29

조회 hit 7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동에 이상이 있을 경우 뒷면 램프에 깜빡임이 안보일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지 1년이 지나신 경우에는 유상으로 AS진행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내주시면 검수 및 수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래 진행방법을 참고하여 보내주시면 A/S 담당자가 검수하여 연락드립니다. 

수리비용 대략 1~3만원 사이 발생됩니다.

 

 

- 접수 방법 : 본체,충전기를 파손에 유의하여 포장해 주시고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메모지를 동봉하여 

   보내시는 택배비 지불하시고 아래의 주소지로 보내주세요. A/S 비용은 대략 1~3만원 사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유성구 국제과학12로 13 2층 (주)로츠 AS 담당자 앞 / 042-936-7605

   (택배비 :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 제품 뒷면 불(피부에 닿을 때 뒷면 램프 깜박임)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이 상태면 제품성능에 문제가 생기나요?

2. 그리고 충전시 접촉 불량이 되기도 합니다. 


제가 여기서 이올라를 살 당시엔 택배비만 내면 as는 평생 무료라고 했었는데 현재도 유효한가요? 만일 비용이 발생되면 1. 2번 각각 얼마인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