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Beauty Science
slide1
Total Beauty Science
slide2
Total Beauty Science
slide3
Total Beauty Science
slide4
Total Beauty Science
slide5
Back

Community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주)로츠(ip:)

작성일 02/10

조회 hit 230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사항 답변 드립니다.


우선 메르비가 제대로 충전이 되었는지 배터리 잔량을 확인 해 주세요

메르비 전원을 켜시고 STEP버튼을 3초이상 꾹 누르고 계시면 단계 선택하는 6칸에 불이 들어옵니다.

여섯칸 모두 녹색불이 들어오면 완충이 된 것입니다.

만약 충전기 램프에 녹색불이 들어왔는데도 6칸 모두 불빛이 차지 않는다면

메르비 본체 하단과 충전거치대에 있는 금속 단자를 면봉이나 알콜솜으로 깨끗하게 살살 닦아내 주신 후 한 번 더 충전을 진행해 주시고

만약 그래도 지속적으로 안되신다면 검수를 받아보셔야 정확한 사유는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구매하신지 1년 미만이시고 NS홈쇼핑에서 구매하셨다고 하셨습니다.

소비자 상담 1688-7700으로 전화하셔서 접수 해 주시거나

메르비 충전기 밑 바닥에 제조년월일이 1년 이내로 확인이 되신다면

착불로 아래 A/S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무상 A/S 기간/고객과실(침수 등)아닌경우)

  

메르비 충전기 밑바닥 제조년월일이 1년이 경과 되었다면 택배비는 선불로 접수 해주셔야 하며 유상으로 AS처리 됩니다.

고객님의 구매이력이 NS 홈쇼핑에 있기 때문에 저희쪽에서는 제조일자로 밖에 확인이 불가피함을 미리 안내 해 드립니다 

A/S 비용은 제품 점검 후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개별 연락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풀충전 시켰는데 사용하면 바로 꺼집니다
안내글에 구입처를 통해서 AS 접수를 하라고 되어있는데
제 카드 기록으로는 ns홈쇼핑이 맞는것같은데 이곳은 6개월 이상의 구입 기록을 가지고 있지도 않고 상담센터는 연락도 안됩니다
여기 홈페이지 자체는 무상수리를 맡길수가 없는건가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