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사항 답변 드립니다.
헤드 부분 스크레치는 피부에 문질렀을 때 느껴지지 않는 정도에 생활기스 정도는 사용하셔도 되지만
피부에 꺼끌한 불편감이 느껴지시는 스크레치는 AS센터 쪽으로 보내주셔서 검수를 받아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AS방법 안내드립니다.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내]
1) 홈쇼핑 구매자– 구매하신 홈쇼핑에 A/S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홈쇼핑 택배기사에게 전달 주시면 됩니다.
2) 인터넷, 면세점, 오프라인 구매자– 착불로 아래 A/S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무상 A/S 기간/고객과실(침수 등)아닌경우)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후]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A/S 비용은 제품 점검 후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개별 연락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메르비를 사용중에 있습니다.
얼굴에 닿는 동그란 부분에 길고 좀 깊게 스크래치가 났는데
그냥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교체 해야 하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