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Beauty Science
slide1
Total Beauty Science
slide2
Total Beauty Science
slide3
Total Beauty Science
slide4
Total Beauty Science
slide5
Back

Community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주)로츠(ip:)

작성일 02/17

조회 hit 7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하신 내용 답변 드립니다.


제품을 AS센타로 보내주시면 검수 후 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하신지 1년 이내이므로 무상AS가능합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셔서 AS센터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내]

1)홈쇼핑 구매자 - 구매하신 홈쇼핑에 A/S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접수방법 : 본체,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연락처,고장 증상을 적은 후 홈쇼핑 택배기사에게 전달하여 주세요.

(단,무상 A/S 기간 내에도 고객 과실로 인한 수리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21년 1월 5일에 GS Shop에서 

로츠 메르비 갈바닉을 구매 했었는데

오늘 아침에 보니 충전되고 있는 불? 이 

안나오고 있더라구요 ㅜㅜ 갈바닉은 정상작동 

되긴 한데, 충전이 되고는 있는지 모르겠어요 ㅠㅠ


코드가 이상한가 싶다가도 이리저리 옮겨

다니면서 보니 첨부한 영상처럼 (영상 첨부가 안되네요ㅜㅠ)

갈바닉이 약간 닿으면 불이 들어왔다가

그냥 두면 불이 안나오더라구요ㅠㅠ 


충전기 제품이 문제인지ㅜㅜ

무상 as는 가능한지 ㅜㅜ 그리고 혹시 

as 보낼 때 제품 상자랑 설명서 등.. 싹 다 보내야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