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 성함이나 연락처로 AS 검수 처리 내역 확인했을 때 남아있는 정보가 없어서 확인이 어렵습니다
불편 하시겠지만 주문처로 접수 해주시거나 저희 공장으로 착불로 보내주시면 다시 검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67번길 56, 2층 (주)로츠 / 04-936-7605
불편사항 메모 동봉해서 보내주시고 기존에 한번 교환 받으셨던 내역도 같이 기재 부탁 드립니다
사용 중 불편 드려 죄송 합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초음파 작동 고장으로 as 맡겨서 새기기를 받았는데 또 초음파 기능만 안되네요ㅠㅠ 피부에 사용할때는 빨간불 들어와서 작동하는 것 같은데 초음파 테스트 방법으로 해보면 안돼요ㅠㅠ 이온기능이랑 동시에 누리면 작동하는데 단독으로는 안되더라고요ㅠㅠ 원래 초음파 테스트 방법에만 작동이 안될 수 있나요?? 저는 매일 사용하는 편이라 또 as 맡기면 또 기다려야 해서요ㅠㅠ 피부에 사용중일때는 불이 들어와서 이용상 문제는 없지만 테스트 해보면 안되서 이게 정상인지 싶어서요 ㅠㅠㅠㅠㅠ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