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Beauty Science
slide1
Total Beauty Science
slide2
Total Beauty Science
slide3
Total Beauty Science
slide4
Total Beauty Science
slide5
Back

Community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주)로츠(ip:)

작성일 09/10

조회 hit 5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내용 답변 드립니다. 


제품을 보내주시면 검수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

A/S 진행을 원하실 경우 아래 내용 참고하여 보내주세요.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내]

1) 홈쇼핑 구매자– 구매하신 홈쇼핑에 A/S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홈쇼핑 택배기사에게 전달 주시면 됩니다.

2) 인터넷, 면세점, 오프라인 구매자– 착불로 아래 A/S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무상 A/S 기간 내에도 고객 과실(침수,파손등)로 인한 수리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후]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제품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A/S 비용은 제품 점검 후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개별 연락드립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본체에 코팅된 부분이 계속 까져서 벗겨져요. 혹시 이것도 수리할 수 있나요? 계속해서 까져서 점점 넓어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