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내용 답변 드립니다.
제품을 보내주시면 검수 및 수리가 가능합니다.
A/S 진행을 원하실 경우 아래 내용 참고하여 보내주세요.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내]
1) 홈쇼핑 구매자– 구매하신 홈쇼핑에 A/S 접수 해주시면 됩니다.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홈쇼핑 택배기사에게 전달 주시면 됩니다.
2) 인터넷, 면세점, 오프라인 구매자– 착불로 아래 A/S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무상 A/S 기간 내에도 고객 과실(침수,파손등)로 인한 수리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후]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제품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A/S 비용은 제품 점검 후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개별 연락드립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본체에 코팅된 부분이 계속 까져서 벗겨져요. 혹시 이것도 수리할 수 있나요? 계속해서 까져서 점점 넓어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