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보상 판매 제도는 따로 없습니다
메르비는 반영구 적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 입니다
제품과 충전기에 이상이 생긴 경우 아래의 주소로 보내주시면 AS 가능 합니다
AS 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67번길 56, 2층 (주)로츠 / 042-936-7605
불편사항 메모 동봉하여 보내시는 택배비 지불하고 보내주세요
그 외 궁금하신 사항은
고객센터(02-565-8787)로 문의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8년에 구입해서 잘 썼는데 as를 받아도 초음파 진동이 예전같지 않고 충전기도 노란색으로 바뀌어서 다시들었다 놓으면 빨간색으로 변합니다
여러가지 기능제품을 써봤지만 저한테 잘 맞아서 잘 쓰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혹시 보상판매 제도가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런제도가 있다면 교환구입하고 싶어서 글 남겨봅니다
연락부탁드립니다
010-5316-407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