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사항 답변 드립니다.
고객님 죄송하지만 AS는 국내에서만 가능하며, 본체와 충전기를 택배로 보내주시거나,
또는 한국으로 방문 예정인 지인이나 가족을 통해 전달해 주신후 아래 주소지로 AS 진행
해주시면 됩니다. (AS진행 후 받는 배송지는 국내 주소지만 가능합니다.)
[AS 보내실 주소]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67번길 56, 2층 (주)로츠 / 042-936-7605
접수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A/S 비용은 제품 점검 후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개별 연락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기기 빨간불이 안들어오네요..
기기 충전도 완충이고 전원버튼 다 작동하는데
물로 테스트 해봐도 빨간불이 안들어와서 사용을 못하고 있어요
해외에 있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ㅜ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