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주문처 확인이 안 되실 때는 아래의 주소로 불편사항 메모 동봉해서 보내시는 택배비 지불하고 보내주세요
검수 후 수리비용에 대해 따로 연락 드립니다
AS 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67번길 56, 2층 (주)로츠 / 042-936-7605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기계가 갑자기 안되서요..ㅜ AS 보내려는데 제가 어디서 샀는지 알수가 없네요...어떻게 AS 받을 수 있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