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사항 답변 드립니다.
아래의 방법으로 테스트 다시 한번 해보시고 그래도 초음파 작동이 안된다면
AS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검수 가능합니다. A/S비용은 고장원인에 따라 1~3만원 사이 발생됩니다.
[초음파 테스트 방법입니다.]
1. 전원버튼을 눌러주세요.
2. 스텝버튼 눌러서 C(클렌징)에 불 켜주세요.
3. 모드버튼 눌러서 ULTRA(초음파) 빨간 불 켜주세요.
4. L/H버튼 두 번 눌러서 HIGH(강) 빨간 불 켜주세요.
5. 손잡이 부분 양쪽에 이온칩이 있습니다.
6. 오른손으로 양쪽의 이온칩이 모두 접촉이 될 수 있게 잡아주시고
7. 얼굴 문지르는 동그란 헤드에 물을 한두 방울 정도 올려주세요.
8. 그리고 왼손으로 헤드 옆부분을 엄지랑 검지로 같이 만지고 계시면 물방울이 흔들거리게 됩니다.
-> 동일한 분이 오른손으로 손잡이를 잡으시고 동시에 헤드옆부분을 왼손으로 잡고 계셔야 됩니다.
* AS방법 안내드립니다.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내]
1) 홈쇼핑 구매자
구매하신 홈쇼핑에 A/S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접수 방법 : 본체, 충전기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홈쇼핑 택배기사에게 전달 주시면 됩니다.
2) 인터넷, 면세점, 오프라인 구매자
착불로 아래 A/S센터로 제품 보내주시면 됩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제품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무상 AS 기간내에도 고객 과실로 인한 수리는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구매일자로부터 1년 이후]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 67번길 56, 2층 ㈜로츠 / 042-936-7605
접수 방법 : 제품 포장 후 메모지에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후 택배사를 이용해서 제품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택배비: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A/S 비용은 제품 점검 후 비용 발생 시 고객님께 개별 연락드립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제품이 전원도 잘 들어오고 충전도 되는데
초음파 진동 테스트를 하면 물방울이 전혀 반응을 하지 않습니다..ㅜㅜ
고장이 난 건가요?
보통 초음파 진동이 고장나면 수리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