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Beauty Science
slide1
Total Beauty Science
slide2
Total Beauty Science
slide3
Total Beauty Science
slide4
Total Beauty Science
slide5
Back

Community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주)로츠(ip:)

작성일 11/28

조회 hit 19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구입하신지 1년이 지나신 경우에는 고객님께서 직접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내주시면

검수 및 수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래 진행방법을 참고하여 보내주시면 A/S 담당자가 검수하여

연락드립니다. 수리비용 대략 1~3만원 사이 발생됩니다.

 

 

- 접수 방법 : 본체,충전기를 파손에 유의하여 포장해 주시고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메모지를 동봉하여 

 보내시는 택배비 지불하시고 아래의 주소지로 보내주세요. A/S 비용은 대략 1~3만원 사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67번길 56 2층 (주)로츠 A/S담당자 042-936-7605

 (택배비 :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주세요.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사항 답변 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메르비 as를 신청하려합니다.

2013년도에 홈쇼핑에서 메르비를 구매하였는데 어떤 홈쇼핑인지는 정확히 모르겠습니다.

제품의 고장증상으로는 배터리가 소진되어 본체를 충전거치대에 올려놓으면 인식이 잘 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30번을 올려두면 29번은 초록등이 켜지고 1번만 빨간등이 켜집니다.

몇년전에도 위와 같은 증상으로 as를 받았는데 또 고장이 났습니다.

그리고 본체 외부 왼쪽 하단이 깨졌는데 이부분도 함께 수리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수리비용은 대략 어느정도 되나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