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Beauty Science
slide1
Total Beauty Science
slide2
Total Beauty Science
slide3
Total Beauty Science
slide4
Total Beauty Science
slide5
Back

Community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주)로츠(ip:)

작성일 12/09

조회 hit 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내용 답변 드립니다.


충전 문제로 사용을 못 하셔서 많이 불편하셨을 것 같습니다.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하여 제품을 직접 보내주시면 검수 및 수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여 보내주세요.


본체,충전기를 파손에 유의하여 포장해 주시고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메모지를 동봉하여 보내시는 택배비 지불하시고 아래 주소지로 보내주세요.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67번길 56 2층 (주)로츠, 042-936-7605

(A/S 기간은 약 1주일 정도 소요되며, 비용은 대략 1~3만 원 사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2016년도 면세점 구입후 해외에서 사용하다가  충전이 안되는 문제가 생겨서 한번 홈페이지에 문의드렸는데 해외이니 한국 입국후 as문의 하라고 답변을 받았었어요. 이제 한국입니다 as를 어찌 진행해야 할까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