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Beauty Science
slide1
Total Beauty Science
slide2
Total Beauty Science
slide3
Total Beauty Science
slide4
Total Beauty Science
slide5
Back

Community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주)로츠(ip:)

작성일 02/03

조회 hit 32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사용 중 불편 드려 죄송 합니다.


현재 해외배송은 따로 하지 않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국내의 지인, 가족 등에게 제품을 보내주셔서 AS 받아보셔야 합니다.

AS 검수 후 수리비용 안내 드리고 입금 확인되면 수리 완료 후 출고 해드립니다.

배송 중 분실, 파손의 우려와 AS 비용 입금 처리 등의 문제로 국내에서만 진행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 미국 해외 거주자입니다 

한국에서는 A/S 서비스가 잘되있다고 하는데 ㅜ 

찾아보니 충전기 고장 / 전원을 켜도 1초만에 꺼지는 현상 같은걸 많이들 A/S 받더라구요 

저도 지금 그 상황을 겪고 있어서 ㅠ ㅠ 이럴경우 A/S 받는게 가능할까요?̊̈  

재구매도 원하긴 하는데 제값을 주는것도 좀 그래서요 

다시 재구매 했는데 같은 상황을 겪을까봐서요 

답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