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먼저, 메르비 플래티넘 사용에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쿠팡에서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구매처로 연락하시어 구매 내역 확인 후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A/S 접수해 주시면 됩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8월 31일 쿠팡에서 신형 주문후 잘 사용하고있었는데요.
버튼 누를때마다 삐리릭 삐리릭 하는 소리가 나길래
배터리 충전이 필요한것같아서 어제 밤에 충전을 했는데
(동봉돼있던 메르비 충전기로 충전, c부분에 초록불 들어오는것도 확인했습니다. 이전에도 충전했을때 잘 됐었어요.)
오늘 작동시키려고하니 전원이 들어오지 않네요...
혹시나 해서 다시한번 충전기에 연결해봤는데 충전표시 램프도 들어오지않아요... ㅠㅠ방전된것마냥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ㅜㅜ
구매한지 한달됐는데 이런경우 어떻게 처리가 가능할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