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tal Beauty Science
slide1
Total Beauty Science
slide2
Total Beauty Science
slide3
Total Beauty Science
slide4
Total Beauty Science
slide5
Back

Community

제목

답변 드립니다.

작성자 (주)로츠(ip:)

작성일 04/11

조회 hit 2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제품이 AS 센터에 입고되면 순차적으로 검수가 진행됩니다.

입고 시점으로부터 2~3일이내 AS 담당자가 고객님께 직접 연락드려 검수 내용 및 비용 관련하여 

안내를 드리며, 주말이나 공휴일이 있는 경우 기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만약, 연락처를 기재하지 않고 보내신 경우 연락이 불가할 수 있으니 AS 센터 042-936-7605로

연락하셔서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A/S 기간은 약 1주일 정도 소요되며, 비용이 발생될 경우 대략 1~3만 원 사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as로 택배 발송하였는데 처리과정 확인 가능할까요? 

메모에 고장 사유만 적고 제 이름과 연락처를 적지 못했습니다ㅠㅠ 

cu편의점택배 364748291461 운송장번호입니다

4/9일로 택배 도착내역이 확인되는데 고장 원인과 비용을 알고싶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