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비 플래티넘
₩253,000원
작성자 hkbaek98(ip:)
작성일 06/13
조회 hit 10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AS 접수 관련해서 문의드립니다.
AS 접수를 하려면 홈쇼핑 센터를 통해 연락을 해야 하는데 (홈쇼핑 사이트에서 구매함)
어떤 홈쇼핑에서 구매했는지 알 수가 없습니다.
지인에게 선물을 받았고 그 지인과는 현재 연락을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
제가 가진 제품 정보는 하단과 같습니다.
- 제조년월일 : 2020-05-25
- S/N : HD-E2845
로츠에서도 어떤 홈쇼핑에서 구매했는지 알 수 없다면 로츠 A/S 센터에서 직접 수리는 불가한 것인지도 여쭙고 싶습니다.
(고장 사유는 아마 충전기 불량으로 여겨집니다)
답변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사용여부 문의드려요 yaejjang02 2024-06-20 메르비 플래티넘
답변 드립니다. (주)로츠 2024-06-24 메르비 플래티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