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사항 답변 드립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장의 원인은 검수 후에 알 수 있습니다.
사용중 갈바닉이온 기능이나 진동이 전보다 약해짐이 느껴지셨다면 택배로 제품 보내주시면 검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충전기에 초록불만 들어온다면 충전이 정상적으로 작동되지 않는거 같습니다.
충전기도 같이 보내주시면 전체적으로 검수 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A/S 접수 방법 참고하셔서
택배 보내주시면 검수 및 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접수 방법 : 본체,충전기를 파손에 유의하여 포장해 주시고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메모지를 동봉하여
보내시는 택배비 지불하시고 아래의 주소지로 보내주세요. A/S 비용은 대략 1~3만원 사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대덕구 신일서로67번길 56 2층 (주)로츠 A/S담당자 042-936-7605
(택배비 :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올라를 거의 10년전에 구매했어요(어디서 구매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최근에 쓰는데 진동이 약해진것같아요
예전엔 마스크팩쓰고 이올라하면 뭔가 마스크팩에 닿을때 싸-한게 소리도 약간 나고그랬는데 그 소리도 사라졌어요
갈바닉기능이 잘 작동하고있는건지
진동은 왜 약해진건지
알고싶습니다.
혹시 A/S가 필요하다면 어느정도의 가격이 나올지도 궁금해요.
아! 충전시에 자꾸 초록불이 들어와요
근데 기기를 약간 앞으로 당기면 다시 빨간불이 오구요
혹시 충전기도 고장난걸까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