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문의 사항 답변 드립니다.
먼저 저희 제품을 사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작동에 이상이 있을 경우 뒷면 램프에 깜빡임이 안보일 수 있습니다.
구입하신지 1년이 지나신 경우에는 유상으로 AS진행됩니다.
고객님께서 직접 가까운 택배사를 이용하여 제품을 보내주시면 검수 및 수리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래 진행방법을 참고하여 보내주시면 A/S 담당자가 검수하여 연락드립니다.
수리비용 대략 1~3만원 사이 발생됩니다.
- 접수 방법 : 본체,충전기를 파손에 유의하여 포장해 주시고 성함, 연락처, 고장 증상을 적은 메모지를 동봉하여
보내시는 택배비 지불하시고 아래의 주소지로 보내주세요. A/S 비용은 대략 1~3만원 사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A/S센터 : 대전광역시 유성구 국제과학12로 13 2층 (주)로츠 AS 담당자 앞 / 042-936-7605
(택배비 : A/S 접수 시 고객님 부담, 수리 후 자사 부담)
그 외 궁금한 사항 있으시면
고객센터(02-565-8787)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1. 제품 뒷면 불(피부에 닿을 때 뒷면 램프 깜박임)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이 상태면 제품성능에 문제가 생기나요?
2. 그리고 충전시 접촉 불량이 되기도 합니다.
제가 여기서 이올라를 살 당시엔 택배비만 내면 as는 평생 무료라고 했었는데 현재도 유효한가요? 만일 비용이 발생되면 1. 2번 각각 얼마인가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